legend of ymir
쿠폰

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소식과 이벤트, 업데이트, SSS 등 가장 빠르게 이미르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게시판

자유 게시판
END
(4)



장비 강화 + 회원탈퇴


밤새 절전모드 게임화면 보면서 생각 ㅈ.ㄴ 해봤는데

게임이 이제는 마지못해 하는 단계도 지나쳐서 

어차피 신규 장비나 사냥터는 해당사항 없고 

운영도 개같아서 

신규장비 , 신규 사냥터는 누가 하라고 쳐 만든거냐?

오픈과 동시에 상시 이벤트 중인 90레벨 달성은 ㅅ ㅣ발 섭종전에 가능하냐?

마음 떠난 게임 화면만 켜놓고 간단하게 숙제만하는데 이번에 

서버를 3개로 줄여놓은 후 더 심해진 일반 유저를 감쓰로 생각하면서 

긁는 ㅅ ㅣ발럼들 뭐가 그리 불편 이.ㅈ 랄인지



앞으로 더 심하면 심하지 덜하진않을듯

왜 게임을 니들과 같이 플레이 해주는 유저를 떠나길 바라는 ㅅ ㅐ기들처럼 

긁어대냐

나이 조가치 처먹었으면 나잇값좀 쳐해라

아쉬운거없고 애초에 빠꾸 없는 성격이고 

다시 절대 안온다

이제 지겹다 rpg 라는 게임에서 연령대가 개 높아져서 \

늙색기들 찌릉내만 쳐 풍기는거

손가락 안따라주면 가서 ㅅ ㅣ발 고스톱이나 쳐 

앞으로 모바일 플랫폼 포함된 연령대 높은 늙은찌릉내 게임 절대 안한다


너네랑 악몽가면 스트레스 처 받음 

장판이나 패턴은 걸음마 하면 피해지는걸

 회피기로 쳐 피하니까 횟수 부족해서 디지지  



글로벌 붙으면 개 처 발리는 거 뻔하고 ㅋ

왜 처발리는지 알려줄까?

똑같이 돈을 써 니들만 그런 고래처럼 쓰는게 아니고

그런데 너네는 딸깍만 쳐하려고 들어 ㅋ다리아픈 새기들 생각해서 의자 가져다주면

니들은 특성이 쳐 누으려고 하니까 문제 

글로벌은 쟤들은 돈도쓰고 업데이트 브리핑해봐 ㅇ ㅣ z랄 안함

이짓하면 바로 랭킹 1위여도 손절침

손컨할거하고 상황파악 주제파악한단말이지 


곧있으면 보르도 발키리 꼬라지 날거같다

하는짓이 똑같다

극 인터 안전 사냥충색기들 

인터 사냥못하면 개불편 색기들

랭커 섭이전 가니까 슬슬 착각에 빠져사는색기들

다클로 원정 처만들고 나가기는 왜 자꾸쳐하는거야 10색기야 ㅋ

격전지는 비공개방 쳐 만들고 왜 오라고 떠드는거고?

ㅈ목으로 비공개방 쳐돌리면서 인터 칼들어오면 개불편해?


딱 발키리가 그짓하고 주제파악못하다 망했다

왜 자꾸 손 이거는 왜 하라고 자빠졋고 

악몽 잠수확인 ㅇ.ㅈㄹ 처하더니 처웃고 ㅋ그게 잼있어?

그러더니 "아 그냥 갈게요" ㅇ ㅣㅈ ㅣ랄 ㅊ

그 유치원 선생님 놀이가 그렇게 하고싶고 잼있어?


간다 게임에서 똥 오줌 마니 지려라

현실에서도 그러길 바랄게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