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소식과 이벤트, 업데이트, SSS 등 가장 빠르게 이미르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게시판
자유 게시판
성희야 니들이 안되는 이유야
419
2026.05.21
신맵 나온다고 생색은 엄청 내놓고는 비인터맵 달랑1개..., 게다가 1개 채널로 제한해서 메인 조금이라도 느리게 밀게 하려는거 역겨워
진짜 좀 좀스럽지 않니?
그리고 방송에서 세트템 누가 하냐고 겁나 까대니까 급하게 패치노트바꿔서 샹향하는 꼬라지도 매우 우스워.
얼마나 감이 없으면 매번 줏대없이 유저들말에 휘둘리냐. 정작 유저들이 바꿔야 한다는건 들은 척도 안하면서 왜 줏대없이 행동하냐고...
유저들이 뭐라하기 전에 미리 예측을 해야하는거 아냐..?
예전에 누가 운영진들 클랜들에 심어놨다고 하더만 그럼 니들이 유저들 반응 다 보고 있다는 거잖아?
근데도 이런다고...?
그리고 공정한 글로벌컵은 또 어떻게 할건데.?
pvp 밸런스 글로벌하고 한섭하고 다른데 그건 어떻게 할거임?
1:1 미러 한다고 하는데 월드 투력순위랑 한섭 투력순위랑 몇일 몇시 기준으로 할거임..?
그리고 월드 투력 순위는 공지 할거지? 1회때 글로벌에 40만이 있다구요..? 운영진 니들이 한말이다.
할게 없어서 템 다 터뜨린 애들 복구는 해주고 순위 정하는게 맞지 않냐...?
아마 이 질문들에 대답 하나도 못할걸? 왜냐면 생각조차 해본적 없을테니까?
버그는 어떡할건데? 어제 발리섭 터진거 같더만 공지라도 한줄 띄웠음? 아마 알지도 못할텐데 이번에도 격전지 버그 없을거란 보장 있니?
1회 글로벌컵 때도 공정하게 한다고 했어 너네ㅋㅋ
근데 또 얼마나 기만하려고 중요한 부분은 하나도 말 못하면서 공정을 내뱉는거야?
재앙이다 재앙 그자체..
